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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 질문 FAQ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제품 구매 시 사업자 번호로 현금영수증 발행 받을 수 있나요?

    무통장입금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 완료 후 [ 마이페이지>주문상세내역>’현금영수증 신청버튼 클릭> 현금영수증 발행란에서 개안/사업자 중 '사업자'로 체크 > 사업자 번호 작성 ] 하신 후

    현금영수증 발행 받으시면 됩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휴대폰 결제가 안 돼요.

    휴대폰 결제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는 경우,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


    - 소액결제 서비스의 한도 제한이 있는경우

    - 통신사 이동 후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

    - 명의변경 후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

    - 휴대폰 요금이 미납된 경우


    위의 경우에 해당되어 휴대폰 결제가 불가한 경우에는

    KG 모빌리언스 휴대폰 결제 고객센터(02-2018-2114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BEST FAQ ] Q.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

    , 브로이코스메틱은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전화주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
    C/S CENTER 클릭 후 '전화주문 안내사항' 클릭하셔서 안내 사항을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(02-567-2649 또는 070-4121-1388)로 연락주세요.

     

    ※ 전화주문 결제는 무통장 입금만 가능합니다.  

    ※ 단, 전화주문의 경우 온라인상 회원정보에 누적/반영되지 않아 회원 등급 및 적립금 지급 등의 혜택은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무통장 입금 주문하고 입금했는데,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!

    주문 시 결제방식을 '무통장입금'으로 설정하셨다면 입금자명과 입금은행 선택 후

    입력하신 우측 하단에 '결제하기'버튼을 마지막으로 클릭해주셔야 주문완료가 됩니다.


    마지막 '결제하기'버튼을 클릭하지 못한 상태에서 인터넷 창을 닫으셨다면 주문이 되지 않아 물품 배송이 되지 않으니

   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BEST FAQ ] Q.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됩니다.

  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전산상으로 자동 처리되는데 15분 정도 소요됩니다. .

    15분 후에도 입금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, 주문서상 결제완료로 뜨지 않는 경우는 아래의 이유로 자동처리가 되지 않은 것일 수 있으므로

    확인 후 1: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이유

    -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

    - 똑같은 주문을 여러 번 한 경우

    - 주문서에 기재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    - 한 주문서의 금액을 나눠서 입금한 경우

    - 여러 개의 주문서의 금액을 한꺼번에 입금한 경우

    - 성함이 아닌 다른 글자로 입금하신 경우 (ex.휴대폰 번호)

     

    ※ 주말 및 공휴일에 입금 누락되시는 경우 입금순서대로 배송됨에 따라 배송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,

    반드시 주문하실 때 입력해주신 입금자명/입금금액 동일하게 입금부탁드립니다!

     

    • 미확인 입금자 게시판은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되며,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 입금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: 500원 이하의 금액은 적립금으로 반환됩니다.

  • [ 쿠폰/적립금 문의 ] Q. 회원 등급별 구매 적립금 적립 비율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구매 적립금 적립 비율은 회원 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.


    FRIEND : 실결제금액의 2%

    FAMILY : 실결제금액의 3%

    MANIA : 실결제금액의 5%

    PLATINUM : 실결제금액의 7%

    SVIP : 실결제금액의 10%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 한가요?

    네 가능합니다.

  • [ BEST FAQ ] Q.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, 주문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    카카오톡 상담하기 또는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무통장입금은 주문 후 며칠 이내 입금해야 하나요?

   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 후, 주문일 포함 7일 이내에 입금해주셔야 하며 7일 이후에는 주문건이자동취소처리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쿠폰/적립금 문의 ] Q. 사용후기(리뷰)를 작성하면 활동 적립금을 받을 수 있나요?

    , 제품을 사용하시고 사용 후기를 남겨주시면 아래와 같이 적립금을 지급해드립니다. 활동 적립금 또한,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텍스트 리뷰 : 500원 적립

    텍스트 리뷰 + 제품 사용 이미지 : 1,000원 적립

    텍스트 리뷰 + 사용 전/후 이미지 : 1,500원 적립

    텍스트(100자 이상) + 제품 사용 이미지 + 사용 전/후 얼굴 이미지 : 2,000원 적립

    , 제품 수령일 기준 2주 이내로 작성해주셔야 하며, 적립금은 주문건 내 모든 제품에 후기를 남겨주시더라도 최상 적립금에 해당하는 1개의 제품 후기에만 적립이 됩니다.

    ※ 후기 삭제 또는 직접 촬영한 사진이 아닐 시 적립금이 차감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같은 날 두 번 주문하여 배송비가 이중으로 결제 되었어요.

    두 주문 건 모두 배송 시작전일 경우에만 묶음 배송하여 배송비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1:1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하기에 두 주문 건의 주문번호를 적어주시고, 묶음 배송 요청을 해주시면 확인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게시판에 문의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전화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※ 단, 이미 출고가 된 경우에는 묶음 배송이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• 배송비 환불은 카드결제하신 경우 배송비만큼 카드부분취소로 환불해드리며, 그 외 결제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남겨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.  

  • [ 쿠폰/적립금 문의 ] Q. 회원가입 적립금도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  , 회원가입 후 1000원 적립금이 즉시 적립되기 때문에 주문 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쿠폰/적립금 문의 ] Q.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?

    적립금은 10원 단위부터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주문서 작성 후 결제단계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적립금 사용방법

    1. 주문서 작성 단계에서 주소지 및 배송 정보를 모두 입력

    2. 결제방식 선택 부분에서 적립금 부분에 사용할 적립금 금액 직접 입력

    3. 입력된 적립금 금액만큼 결제 금액 차감 후 결제

     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
    번거로우시더라도 주문을 취소하시고, 다시 주문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쿠폰/적립금 문의 ] Q. 구매 적립금은 언제 적립이 되나요?

    상품 구매에 대한 구매 적립금은 배송이 완료된 시점부터 7일 이후 구매 확정 단계에서 자동 적립됩니다.

    주문 확인에서 배송 완료로 확인 되시면 마이페이지에서 구매 적립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, 배송 완료 전에 반품/환불/취소 하실 경우 구매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으며,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뒤 반품을 하실 경우 적립 받으신 구매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.

  • [ BEST FAQ ] Q. 배송 완료 후 반품 및 제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배송 완료 후 반품 : 비회원이신 경우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문의주시거나 회원이신 경우 마이페이지>주문내역조회를 통해 '반품신청'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반품 신청 후 1-3일 뒤 연락오시는 기사님께 반품 원하는 제품만 택배포장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배송 완료 후 제품교환 : 비회원이신 경우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문의주시거나 회원이신 경우 주문상세페이지를 통해 '교환 신청'이 가능합니다.

    교환 신청 후 1-3일 뒤 연락오시는 기사님께 교환 원하는 제품만 택배포장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!

    ( 반품 및 교환 주소지: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85번지 슈페리어빌딩 4층 브로이코스메틱 )

     

    , 수령 후 1주 이내에 문의주셔야 취소 및 교환 가능합니다.

    ※ 제품 교환 및 반품 : 제품 교환 및 반품시 왕복배송비 5,000원 동봉해서 보내주세요.

    ※ 부분 취소 : 부분취소 시 배송비 2,500원 동봉 동봉해서 보내주세요.

     

    - 단순변심 취소 및 교환

    휴대폰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: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. 반품 및 교환시 왕복배송비 5.000원 동봉해서 보내주세요.

    무통장입금, 가상계좌: 반품 및 교환시 배송비 2,500원과 환불 계좌번호 적어 동봉해서 보내주세요. (배송비 2,500원 차감되어 환불됩니다.)

    카드결제, 카카오페이: 반품 시 배송비 2.500원 동봉 (배송비 2.500원 차감되어 환불됩니다.)

     

    - 제품 불량 및 오배송

    별도의 배송비가 청구되지 않으며, 제품 불량의 경우 브로이코스메틱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화로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거나, 1:1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서 사진을 올려주세요.

    확인 후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쿠폰/적립금 문의 ] Q. 적립금이 뭔가요?

    적립금이란, 쇼핑몰에서 고객님께 제공하는 혜택으로 구매 및 다양한 이벤트, 활동으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. 적립금은 쇼핑몰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(적립금 100= 현금 100)

    ,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1년 이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되니 꼭 사용해주세요!  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신용카드로 결제를 완료했는데,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개인 정보 보호 및 결제 권한 관련으로 카드사에서만 가능합니다.

    배송 전 상태라면 주문취소 후 재결제를 해주시면 되며, 배송중 또는 배송이 완료된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셔서 할부 개월 수 변경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교환/취소/반품/환불 ] Q. 카드결제 취소건이 당월 카드대금 청구서에 포함되어 있어요.

    카드결제 취소는 카드사에서 최종적으로 취소완료 처리가 되기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4~7일 처리기간이 소요됩니다.

    따라서 고객님의 카드대금 결제일 7일 전으로 취소요청이 되지 않은 경우

    당월에는 해당 금액이 출금되고 익월에 해당카드사에서 상계처리하여 청구하게 됩니다.

    또한, 카드대금 청구 및 취소승인 처리기간 등은 카드사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

    이용중인 카드사에 문의해주시면 보다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카드 중복 결제가 되었어요.

    카드결제를 진행하시면서 결제창을 닫았거나, 실수로 두 번 클릭하셨거나, 카드 승인 과정에서 오류가 생기면 중복결제가 됩니다.

    결제 관련하여 오류가 생겼다면, 바로 고객센터 (02-567-2649)로 전화주세요.

    확인 후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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