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묻는 질문 FAQ

  • [ 쿠폰/적립금 문의 ] Q. 미가용 적립금이 뭔가요?

    구매로 적립되는 구매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후에 실제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자동 전환됩니다.

   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및 구매 취소 등을 대비한 임시 적립금이기 때문에 가용 적립금으로 전환되기까지 상품 구매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  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신용카드로 결제를 완료했는데,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개인 정보 보호 및 결제 권한 관련으로 카드사에서만 가능합니다.

    배송 전 상태라면 주문취소 후 재결제를 해주시면 되며, 배송중 또는 배송이 완료된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셔서 할부 개월 수 변경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BEST FAQ ] Q.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제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• 배송조회를 통해 배송현황(배송 진행상황) 확인

    배송 현황이 배송 완료로 확인되나 실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

    - 배송 주소 및 연락처가 정확한지 확인

    - 다른 사람이 대리 수령했는지 확인

    - 경비실, 무인택배함, 편의점, 소화전 등 다른 위탁 장소에 보관되어 있는지 확인

    - 배송메세지에 다른 장소에 보관 요청이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

    - 배송 현황에 기재된 택배 기사님께 직접 연락 확인

     

    위 방법으로 처리가 어려운 경우 게시판에 1:1문의를 남겨주시거나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(브로이코스메틱) 문의 및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제품 구매 시 사업자 번호로 현금영수증 발행 받을 수 있나요?

    무통장입금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 완료 후 [ 마이페이지>주문상세내역>’현금영수증 신청버튼 클릭> 현금영수증 발행란에서 개안/사업자 중 '사업자'로 체크 > 사업자 번호 작성 ] 하신 후

    현금영수증 발행 받으시면 됩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카드 중복 결제가 되었어요.

    카드결제를 진행하시면서 결제창을 닫았거나, 실수로 두 번 클릭하셨거나, 카드 승인 과정에서 오류가 생기면 중복결제가 됩니다.

    결제 관련하여 오류가 생겼다면, 바로 고객센터 (02-567-2649)로 전화주세요.

    확인 후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BEST FAQ ] Q.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
    ,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 전이라면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, 출고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며, 반품 절차와 동일하게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• 주문 상태가 상품준비중인 경우, 마이 페이지에서 배송지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. ( 비회원이신 경우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)

     

    주문 상태가 배송준비중일 경우, 영업시간 내에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  

    영업시간 이후 변경을 원하실 때는 게시판 1:1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(브로이코스메틱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주문 상태가 배송대기일 경우, 포장이 완료되어 출고가 된 상태이기 때문에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.    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같은 날 두 번 주문하여 배송비가 이중으로 결제 되었어요.

    두 주문 건 모두 배송 시작전일 경우에만 묶음 배송하여 배송비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1:1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하기에 두 주문 건의 주문번호를 적어주시고, 묶음 배송 요청을 해주시면 확인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게시판에 문의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전화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※ 단, 이미 출고가 된 경우에는 묶음 배송이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• 배송비 환불은 카드결제하신 경우 배송비만큼 카드부분취소로 환불해드리며, 그 외 결제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남겨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.  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무통장입금시 입금자명을 주문자명과 다르게 했어요. 어떻게 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, 1:1 문의하기 게시판, 카카오톡 상담하기 또는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BEST FAQ ] Q. ‘배송중’이라고 뜨는데 배송 조회가 되지 않아요.

    고객님의 상품이 포장되는 시점부터 송장번호가 부여되고, 상품 출고 이후라고 하더라도 CJ택배 자체 전산에 등록이 되지 않았다면 배송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상품 출고 후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이동하는 과정, 상하차작업중의 경우, 배송중이라고 뜨더라도 조회가 안될 수 있지만

    출고 당일 저녁 10시 이후 또는 다음날 오전부터 정상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BEST FAQ ] Q. 배송 완료 후 반품 및 제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배송 완료 후 반품 : 비회원이신 경우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문의주시거나 회원이신 경우 마이페이지>주문내역조회를 통해 '반품신청'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반품 신청 후 1-3일 뒤 연락오시는 기사님께 반품 원하는 제품만 택배포장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배송 완료 후 제품교환 : 비회원이신 경우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문의주시거나 회원이신 경우 주문상세페이지를 통해 '교환 신청'이 가능합니다.

    교환 신청 후 1-3일 뒤 연락오시는 기사님께 교환 원하는 제품만 택배포장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!

    ( 반품 및 교환 주소지: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85번지 슈페리어빌딩 4층 브로이코스메틱 )

     

    , 수령 후 1주 이내에 문의주셔야 취소 및 교환 가능합니다.

    ※ 제품 교환 및 반품 : 제품 교환 및 반품시 왕복배송비 5,000원 동봉해서 보내주세요.

    ※ 부분 취소 : 부분취소 시 배송비 2,500원 동봉 동봉해서 보내주세요.

     

    - 단순변심 취소 및 교환

    휴대폰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: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. 반품 및 교환시 왕복배송비 5.000원 동봉해서 보내주세요.

    무통장입금, 가상계좌: 반품 및 교환시 배송비 2,500원과 환불 계좌번호 적어 동봉해서 보내주세요. (배송비 2,500원 차감되어 환불됩니다.)

    카드결제, 카카오페이: 반품 시 배송비 2.500원 동봉 (배송비 2.500원 차감되어 환불됩니다.)

     

    - 제품 불량 및 오배송

    별도의 배송비가 청구되지 않으며, 제품 불량의 경우 브로이코스메틱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화로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거나, 1:1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서 사진을 올려주세요.

    확인 후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 한가요?

    네 가능합니다.

  • [ 쿠폰/적립금 문의 ] Q. 회원 등급별 구매 적립금 적립 비율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구매 적립금 적립 비율은 회원 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.


    FRIEND : 실결제금액의 2%

    FAMILY : 실결제금액의 3%

    MANIA : 실결제금액의 5%

    PLATINUM : 실결제금액의 7%

    SVIP : 실결제금액의 10%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휴대폰 결제가 안 돼요.

    휴대폰 결제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는 경우,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


    - 소액결제 서비스의 한도 제한이 있는경우

    - 통신사 이동 후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

    - 명의변경 후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

    - 휴대폰 요금이 미납된 경우


    위의 경우에 해당되어 휴대폰 결제가 불가한 경우에는

    KG 모빌리언스 휴대폰 결제 고객센터(02-2018-2114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BEST FAQ ] Q. 배송 전 주문취소 및 제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준비중/배송보류중 취소 : 비회원이신 경우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문의주시거나 회원이신 경우 마이페이지>주문내역조회를 통해 '취소신청'이 가능합니다.

    '취소신청'을 해주시는 경우 관리자 확인 후 결제취소 및 환불진행되는 점 참고해주세요.

     

    상품준비중/배송보류중 제품교환: 비회원 고객님, 회원 고객님 모두 오전중으로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연락주시면, 확인 후 제품 교환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※ 단, 배송 포장이 완료되어 이미 택배사로 집하된 경우 또는 배송중인 경우는 취소나 교환이 불가능한 부분으로 수령 뒤 반품해주셔야 됩니다.

    주문 취소/배송지 변경/주문 변경 등의 건은 오전중으로 문의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하니, 꼭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연락부탁드립니다.  

     

    전일 15-당일 10시 주문/결제완료: 당일 오전 11시까지만 취소 및 변경 가능합니다.

    당일 10-13시 주문/결제완료: 당일 오후 13시까지만 취소 및 변경 가능합니다.

  • [ BEST FAQ ] Q.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

    , 브로이코스메틱은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전화주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
    C/S CENTER 클릭 후 '전화주문 안내사항' 클릭하셔서 안내 사항을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(02-567-2649 또는 070-4121-1388)로 연락주세요.

     

    ※ 전화주문 결제는 무통장 입금만 가능합니다.  

    ※ 단, 전화주문의 경우 온라인상 회원정보에 누적/반영되지 않아 회원 등급 및 적립금 지급 등의 혜택은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무통장 입금 주문하고 입금했는데,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!

    주문 시 결제방식을 '무통장입금'으로 설정하셨다면 입금자명과 입금은행 선택 후

    입력하신 우측 하단에 '결제하기'버튼을 마지막으로 클릭해주셔야 주문완료가 됩니다.


    마지막 '결제하기'버튼을 클릭하지 못한 상태에서 인터넷 창을 닫으셨다면 주문이 되지 않아 물품 배송이 되지 않으니

    고객센터(02-567-2649)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배송 문의 ] Q. 주문취소 했는데 배송이 되었어요.

    고객님,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

    주문취소 후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, 배송 기사님을 통해 수취 거부해 주시거나 고객만족센터(02-567-2649)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배송 문의 ] Q. 주문 건이 계속 상품준비중(배송준비중)이에요.

    오후 1시 결제완료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되며, 오후 1시 이후 결제완료건은 익일 출고가 됩니다.

   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오후 1시 이전 결제완료건의 송장 등록은 오후 6시 안에 완료됩니다.

    이후 배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쿠폰/적립금 문의 ] Q. 사용후기(리뷰)를 작성하면 활동 적립금을 받을 수 있나요?

    , 제품을 사용하시고 사용 후기를 남겨주시면 아래와 같이 적립금을 지급해드립니다. 활동 적립금 또한,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텍스트 리뷰 : 500원 적립

    텍스트 리뷰 + 제품 사용 이미지 : 1,000원 적립

    텍스트 리뷰 + 사용 전/후 이미지 : 1,500원 적립

    텍스트(100자 이상) + 제품 사용 이미지 + 사용 전/후 얼굴 이미지 : 2,000원 적립

    , 제품 수령일 기준 2주 이내로 작성해주셔야 하며, 적립금은 주문건 내 모든 제품에 후기를 남겨주시더라도 최상 적립금에 해당하는 1개의 제품 후기에만 적립이 됩니다.

    ※ 후기 삭제 또는 직접 촬영한 사진이 아닐 시 적립금이 차감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문의 ] Q. 무통장입금은 주문 후 며칠 이내 입금해야 하나요?

   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 후, 주문일 포함 7일 이내에 입금해주셔야 하며 7일 이후에는 주문건이자동취소처리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INSTAGRAM

@ 인스타그램 아이디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